박소준 나주시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열어…“내일이 설레는 다시 뛰는 나주 만들겠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박소준 나주시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열어…“내일이 설레는 다시 뛰는 나주 만들겠다”

박소준 개소식 사진.jpg

▲ 박소준 나주시의원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지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정성균 기자)

 

 

박소준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의원 예비후보(마선거구, 빛가람동)57일 빛가람동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었다.

 

더불어민주당 나주지역위원회 당직자들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열린 이날 개소식은 특별한 식순 없이 진행되었다.

 

그는 이번 시의원에 출마하면서 나주 발전을 위한 4가지 공약을 제시하였다.

 

첫 번째로 가정이 화목한 나주를 만들기 위한 공약으로 아이 돌봄 서비스 지원 확대와 아동주거취약 가구 개선 확대, 난임부부 지원 확대 등 공약을 제시했다.

 

두 번째로, ‘청년이 꿈꾸는 나주를 만들기 위해 자립 준비 청년과 청년 도전 사업 지원을 확대하고 e-스포츠 산업 활성화 등을 공약으로 내놨다.

 

세 번째로, ‘어르신이 살기편한 나주를 만들기 위해 어르신 틀니 및 보청기 지원 확대, 공동주택 관리 종사자 인권 증진, 농촌 도로 및 가로등 정비사업 추진 등 공약을 제시했다.

 

네 번째로, ‘내일이 설레는 다시 뛰는 나주를 만들기 위해 한국에너지공대와 드론산업 육성을 지원하고, 에너지 화폐를 도입하는 한편, 나주형 공공배달앱을 도입하고, 악취 저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는 정책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한편, 박 후보는 제8대 나주시의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후반기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다

 

기사제보 배너광고2 원본.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