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전문건설협회, 한마음 합동체육행사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나주시전문건설협회, 한마음 합동체육행사 개최

 

사본 -나주시 전문건설인협회 사진.jpg

 

▲ 나주시전문건설협회와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나주지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사진 전문건설협회 제공)

 

 

나주시전문건설협회와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나주지회가 지난 5월 1일 나주종합스포츠파크 경기장에서 한마음 합동체육대회를 개최됐다.

 

노동절을 기념하고 상호 친선을 도모하기 위해 열린 이날 체육대회에는 신정훈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들과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나주지회 이기홍 회장의 개회선언과 국민의례, 류수길 나주시전문건설협회장의 환영사, 전라남도전문건설협회 고성수 회장,  전임 전라남도전문건설협회 오종순 회장, 최용채 나주시 안전도시건설국장, 이동율 나주시 건설과장 등의 내빈축사에 이어, 단체게임 및 점심식사, 장기자랑,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되었다.

 

나주시전문건설협회 류수길 회장은 이날 환영사에서 “건설업계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서로 격려하고 화합하며 지역 건설 경제 활성화의 장을 마련하는 한편, 합동 체육대회를 통해 두 단체가 서로 협력하고 단합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나주지회 이기홍 회장은 “합동 체육대회 행사를 통해 두 단체가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고 각 회원사들을 서로 격려하고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정인덕 추진위원장은 “올해 두 지역단체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한마음 합동체육대회 행사인 만큼, 많은 참여로 축하해주신 각 회원사 및 집행부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본 대회를 시작으로 더 많은 회원사들과 함께 운동을 통해 건강한 삶을 즐기고 서로 결속을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변환)후원 및 기사제보 배너광고.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